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국민오누이 박태환·손연재 다운재킷 패션 선보여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대표 윤윤수, www.fila.co.kr)가 자사 광고 모델이자 올 한해 온 국민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최고의 스포츠 스타 박태환, 손연재 선수와 함께한 ‘휠라 2012년 다운재킷 컬렉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박태환 다운재킷 패션


손연재 다운재킷 패션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훌륭한 바디 라인과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스포츠계의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국민남매 박태환, 손연재는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이 듬뿍 담긴 스타일리시한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세계적인 리듬체조 선수들과 갈라쇼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손연재는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풋풋하면서도 깜찍 발랄한 매력 뿐만 아니라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성스러운 숙녀의 느낌을 물씬 풍기며 팔색조의 매력을 뽐냈다. 


박태환은 화보를 통해 훤칠환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 수년간의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며 숨길 수 없는 파워풀한 남성미를 한껏 드러냈다. 특히, 논산훈련소에 입소하기 직전에 촬영한 화보에서, 그의 늠름하고 듬직한 모습을 엿볼 수 있어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긴다.


박태환 다운재킷 패션2


휠라는 이번 화보에서 보여진대로 감각적인 비비드 컬러와 입체적인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재킷 신제품을 대거 선보였다. 국가공인 기관으로부터 인증을 받은 최고급 충전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가 품질력을 갖춘 것은 기본.


손연재와 박태환은 트렌드 컬러인 옐로우, 레드, 오렌지, 퍼플 등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이는 다운 재킷과 함께 슬림하게 피트되는 블랙 팬츠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손연재 다운재킷 패션2


휠라 관계자는 “올 한해 최상의 기량을 펼치며 최고의 스타로 떠오른 국가대표 손연재, 박태환 선수와 함께 휠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다운 재킷 신제품을 선보이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손연재, 박태환 선수의 건강한 이미지와 믿을 수 있는 최상의 품질력을 갖춘 휠라 다운 재킷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특히, 휠라는 의류 업계 최초로 국가공인 기관으로부터 최고급 다운 인증 마크인 엑설런트 GD(Excellent GD)를 획득한 ‘골드다운 재킷’ 화보도 함께 선보였는데,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손연재나 박태환이 이 제품을 착용한 모습이 미리 노출되면서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찾고 있는 상태.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이 최고급 다운이 사용된 최고 품질의 제품임을 인증한 휠라 골드다운 재킷은 충전재로 최고급 시베리안산 구스/덕을 사용해 기존 헝가리산 다운보다 보온력은 20%이상, 충전도는 8%이상 높아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휠라는 골드 다운 재킷 일부 아이템을 30% 할인하여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백화점 및 휠라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할인 혜택을 통해 15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화보] 염정아, '나의 20대는 예쁘지만 뭔가 어설펐다'


[화보] 윤세아, 섹시 미녀 골퍼로 깜짝 변신


[화보] 맨발의 디바 이은미, 패션 모델로 변신?!


[화보] 싸이, 세계 최초 단독 화보 공개 "오빤 슈트 스타일"


[화보] 런닝맨 송지효, 눈을 뗄 수 없는 팔색조 매력 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