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DJMAX RAY’ 타이틀 및 플레이 영상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DJMAX RAY'의 타이틀 및 플레이 영상을 25일 공개됐다.

 

‘DJMAX’ 시리즈의 정식 스마트폰 버전 ‘DJMAX RAY’는 올 가을 한국, 미국, 일본 등 전세계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 될 예정이다.

 

DJMAX RAY


공개된 ‘DJMAX RAY’ 플레이 영상에서는 시리즈 특유의 강한 비트와 리듬감을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노트는 일반, 홀딩, 슬라이딩의 3가지 패턴으로 구성되며 4, 5, 6라인과 노멀, 하드, 엠액스(MX) 총 9개의 난이도를 선택하게 된다. 게임 플레이를 돕는 다양한 아이템도 제공된다.


- 타이틀 공개한 ‘DJMAX RAY’, 올 가을 전세계 앱스토어 통해 서비스 예정

- 게임 환경 확인할 수 있는 플레이 영상 선보여


DJMAX RAY 게임 플레이 동영상


4.3 운영체제(OS) 이상의 아이폰 3GS, 4, 4S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아이패드는 1, 2, 뉴아이패드에서, 아이팟은 4세대 이상 단말기에 지원된다.

 

DJMAX RAY_플레이동영상_1DJMAX RAY_플레이동영상_2


한편, ‘DJMAX’는 수 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한 인기 리듬게임 시리즈다. 2004년 온라인게임 ‘DJMAX 온라인’으로 처음 출시됐다. 2007년 3월 콘솔용으로 발매된 ‘DJMAX Portable 2(디제이맥스 포터블 2)’는 한 달 만에 5만장이 판매되기도 했다. 이후 아케이드 버전인 ‘DJMAX TECHNIKA(디제이맥스 테크니카)’ 등 다양한 시리즈의 게임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마트폰 게임] 조권 싱글앨범 담은 리듬액션 게임 '조권 셰이크' 출시‏


[스마트폰 게임] 리듬액션게임 ‘탭소닉링스타’ 티스토어 출시


[스마트폰 게임] DJMAX, 정식 모바일 버전 티저 영상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