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러브 브레이커, 알콩달콩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DeNA, 모바일 게임사인 안다물 3사는 다음-모바게를 통해 모바일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러브 브레이커’를 서비스한다고 발표했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시작으로 빠른 시일 내에 iOS 버전도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러브 브레이커’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가진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러브 브레이커 구글 메인 이미지


아슬아슬한 연애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이 게임은 3개의 캐릭터와의 연애를 기본 스토리로 한다. ‘차도남’ 러브 브레이커, 건방지지만 사랑스러운 후계자, 상냥한 말투 속에 검은 야심을 숨긴 엘리트 등 3명의 남자 주인공 캐릭터가 등장한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받게 되는 질문에 어떤 답변을 하는지와 아바타를 어떻게 꾸미는지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는 멀티엔딩 시스템으로 관심을 끈다.


- 일본에서 인기몰이중인 안다물의 모바일 게임,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

-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멀티엔딩 시스템으로 관심 끌어

- 가벼운 소설을 읽는 기분으로 즐기는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브레이커 게임소개 1러브브레이커 게임소개 2러브브레이커 게임소개 3


러브브레이커 게임소개 4러브브레이커 게임소개 5러브브레이커 게임소개 6


이 게임은 직관적인 조작법과 수려한 일러스트를 강점으로 해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복잡한 게임을 선호하지 않는 여성들도 소설 한 편을 읽는 듯한 가벼운 기분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러브 브레이커’는 안드로이드 버전의 공개를 시작으로 번외 편 스토리 업데이트와 함께 iOS 버전도 공개할 예정이다.

 

러브브레이커


‘다음-모바게’는 다음 포털 및 애플리케이션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2012년 2월 말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7월 초에는 앱스토어에서도 첫 선을 보였다. 현재 포털 사이트 다음 회원들은 기존의 다음 아이디로 ‘다음-모바게’의 간단한 등록 절차를 거쳐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