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 게임] 마이독스, 애완견 육성시뮬레이션 게임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스마트폰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업체 플레이빈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인 ‘마이독스’를 전세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마이독스’는 실제 강아지를 보는 것 같은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자랑하고, 강아지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마이독스’는 애견샵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애완견을 분양받아 터치인터페이스를 통해 강아지를 쓰다듬고, 밥을 주거나 씻겨주는 기능을 기본적으로 갖고 있다.

 

마이독스 게임소개_01마이독스 게임소개_02


마이독스 게임소개_03마이독스 게임소개_04


‘마이독스’의 애완견과 친밀도가 상승하면 할수록 애완견에게 다양한 재주를 가르쳐줄 수 있고 이를 토대로 대회에도 출전할 수 있다. 또한 같이 산책을 나가는 등 실제로 애완견을 기르거나 그렇지 못한 유저들에게도 스마트폰 안에서 애완견을 기르는 기쁨을 선사한다. 


특히 강아지 꾸미기 기능은 ‘마이독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애완견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며줄 수 있고, 유저들을 위한 방대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다. 향후 커뮤니티나 교배시스템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SNG)기능을 도입해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플레이빈 퍼블리싱팀 송제중 팀장은 “’마이독스’ 게임을 개발할 때 사무실에서 강아지를 직접 키우며 여러 가지 행동과 표정 등을 자세히 관찰하고 이를 게임 내 강아지 캐릭터에 생생히 묘사하려고 노력했다”며 “유저들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안에서 실제 애완견을 기르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마이독스’는 전 세계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게임 다운로드 링크(앱스토어-한국) : http://itunes.apple.com/app/id456587032?mt=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