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셔스마켓·씨푸드오션, 아시아푸드 컨셉 신메뉴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씨푸드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피셔스마켓과 씨푸드 패밀리레스토랑 씨푸드오션이 26일부터 ‘아시안 푸드’를 컨셉으로 다양한 씨푸드바 신메뉴들을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들은 아시아 각국의 특색과 신선한 해산물 특유의 맛을 살린 점이 특징으로 한중일을 비롯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아시아 요리들을 대거 선보여졌다. 특히 신메뉴들은 모두 씨푸드바 메뉴들로 씨푸드바 주문만으로도 무제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추석을 앞두고 가족 외식이나 단체 모임에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피셔스마켓·씨푸드오션, 아시아푸드 컨셉 신메뉴 출시피셔스마켓·씨푸드오션, 아시아푸드 컨셉 신메뉴 출시


신메뉴 중 돋보이는 메뉴들은 연어의 부드러운 아가미살에 데리야끼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운 <연어턱살구이>, 가을 전어를 새콤달콤하게 무친 <전어 회무침> 등 한국 대표 메뉴와 일본을 대표하는 일본식 누름초밥 <오시즈시>, 싱싱한 오징어와 대패삼겹살이 곁들어진 <오삼 야끼소바> 가을 제철생선 연어를 특별한 비법으로 마리네이드한 <연어 사시미>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중국의 <꿍파오치킨>, 베트남 대표 메뉴 <쌀국수>, 인도네시아 전통 볶음밥 <나시고랭>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 밖에도 피셔스마켓에서는 평일 디너에 왕새우구이를, 주말과 공휴일에는 고소한 향이 일품인 전어 소금구이를 새롭게 추가하여 고객들의 가을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신메뉴 출시와 함께 피셔스마켓과 씨푸드오션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신메뉴를 즐기는 모습을 개인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뮤지컬 티켓을 증정하며 방문 인원수만큼 스템프를 찍어 10번이 채워지면 다음 식사 시 씨푸드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화요일은 맴버십 데이로 CJ원카드와 제휴카드 중복 할인이 가능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공휴일 제외)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다양성과 신선함에 포인트를 두고 아시아 각국의 맛과 제철 생선의 신선함을 담기 위해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늘 새로운 메뉴와 신선함으로 고객 분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