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유승우 컨디션 난조로 대위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오늘 밤 11시 Mnet <슈퍼스타K4> 6화에서 천재 보컬 소년 유승우가 슈퍼위크 도중 눈물을 떨군 이유가 드디어 밝혀진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유승우는 눈이 빨개진 채 눈물을 떨구는 모습을 보여 준 바 있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슈퍼스타K4> 제작진은 “유승우의 눈물은 그의 컨디션 난조와 깊은 관련이 있다"며 "유승우가 김정환과의 라이벌 미션을 준비하는 동안 많은 어려움을 호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큰 위기에 빠진 유승우가 최악의 컨디션 속에서 어떤 공연을 보여줄 지는 오늘밤  방송을 통해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Mnet_슈퍼스타K4_유승우


한편 오늘밤 <슈퍼스타K4> 6화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생방송 TOP10 진출자를 가리기 위한 치열한 슈퍼위크 현장이 전파를 타는 가운데 슈퍼위크의 백미로 꼽히는 ‘라이벌 미션’도 함께 공개된다. 특히 최대의 라이벌로 손꼽히는 버클리 음대 출신 특공대 김정환과 천재 보컬 소년 유승우가 라이벌 미션에서 2NE1의 ‘I Love You’로 맞대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8만명이라는 역대 최대 인원과의 경쟁을 뚫고 올라온 실력파들이 벌이는 음악의 향연. 슈퍼위크 진출자 가운데 본선에 오를TOP10이 궁금하다면 매주 금요일밤 11시 Mnet 슈퍼스타K4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화제의 슈퍼위크 현장을 담은 슈퍼스타K4 6화는 오늘 밤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