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포토] '슈스케4' 업그레이드 버전 '티걸' 임미향. 상큼한 셀카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업그레이드 미모" , ‘청순미폭발 ’셀카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net 슈스케4(슈퍼스타케이4) '티걸' 임미향이 다시 한 번 셀카 샷을 공개했다.


얼마 전 홍콩화보 촬영 컷을 공개하며 온라인상에서 세련되고 도도한 미모와 함께 8등신 몸매를 자랑하고 청순미가 돋보이는 셀카를 공개해 온라인상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슈스케4, 티걸 임미향 셀카


Mnet 슈스케4(슈퍼스타케이4)에 출연을 통해 도도하면서 차도녀의 매력을 한껏 뽐냈던 임미향은 이번 셀카를 통해 상큼하면도 귀엽고 깜직한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공개되는 사진마다 느낌의 다르다.", "너무 예쁘다 "," 여신이 따로 없다" , "정말 팔색조의 매력이다. ", “너무 귀엽고 깜찍하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슈스케4, 티걸 임미향 셀카1


한편 임미향은 과거 '압구정 커피녀', '전지현 도플갱어'로 유명세를 타기도 했으며, 긴 웨이브 머리와 키 165cm, 몸무게 44kg로 늘씬한 미모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커피전문점, 의류브랜드 CF를 비롯해 꾸준히 모델 활동을 해왔으며, 현재는 동덕여대 대학원에서 연극치료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엄친 딸이다.


지금은 모델 및 연예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의 꿈인 연기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열심히 트레이닝중이다. 



슈스케4 티걸 임미향. 셀카샷 공개 '역시 차도녀였어'


[화보] 슈스케4 티걸 임미향, 홍콩 화보 공개


슈퍼스타K4 티걸. 모델 '임미향'으로 밝혀져


[포토] 모델 임미향 " 바비인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