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도수코3, 도전자간 오해와 갈등으로 긴장감 최고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연일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과 도전자들의 꿈을 향한 불꽃 튀는 경쟁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가 대한민국 여성들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15일(토) 방송된 온스타일 <도수코3> 9회가 20~34세 여성 시청층에서 평균 1.20%, 1분 단위 최고 1.71%까지 오르며 동시간대 방송된 전체 케이블TV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AGB닐슨미디어리서치 기준) 방송 직후 주요 포털 사이트의 검색어에 도전자들의 이름이 오르내리는가 하면, SNS와 각종 커뮤니티에는 도전자들의 활약상에 대한 감탄과 시청 소감이 줄을 이을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도수코3, 사막화보


이 날 방송에서 도전자들은 지난주 캄보디아에 이어 이번에는 베트남으로 떠나 흥미진진한 도전기를 이어갔다. 도전자들은 작렬하는 태양과 거친 모래 바람 등을 이겨내고 전문 모델들도 어려워하는 사막 화보 촬영을 미션으로 받아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고스란히 공개되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도전이 후반부에 달하며 한 순간의 실수가 탈락으로 바로 연결될 수 있는 상황에, 도전자들은 숨막히는 더위에도 아랑곳 않고 남다른 집중력과 열정으로 실력을 발휘했다고. 심사위원들이 절로 감탄을 쏟아낼 정도로 도전자들은 이국적인 사막의 풍경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화보를 완성하며 화려한 볼거리는 물론 흥미진진한 도전기가 재미를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도수코3, 사막화보 도전


특히 도전자들간에 깊어진 갈등이 드디어 폭발하며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을 선사, 더욱 재미를 더했다는 평. 계속되는 미션과 심사, 합숙 생활로 지쳐있던 도전자들은 베트남에서는 초호화 럭셔리 리조트에서 마사지를 받고 서핑을 배우는 등 짧은 휴식을 즐겼다. 거듭된 경쟁으로 예민해진 도전자들은 오랜만의 휴식에 긴장이 풀려, 서로 마음속에 담아왔던 속내를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갈등이 폭발했던 것. 특히 고소현과 강초원, 이민정과 이나현 등 도전자 개개인들 모두 첨예한 대립을 보이며 향후 도전 과정에서 더욱 깊어진 오해와 갈등으로 펼쳐질 대립 구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고. 


도수코3, 지원자들


이 날 심사에서는 초반 상승세를 그리며 주목을 받았으나 정체기를 겪으며 괴로워했던 이나현이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 호평 속에 미션 우승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고소현과 날카로운 대립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던 강초원은 안타깝게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며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도수코3, 심사위원


<도전수퍼모델코리아3>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과 2011년 시즌2 모두 높은 인기를 누렸으며, 이번 시즌3 역시 20~30대 여성 시청층의 뜨거운 관심 속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까지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다운 재미와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도전자는 1억원의 상금은 물론,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의 커버 모델 및 단독 화보 촬영 기회와 세계적인 톱 모델 에이전시와의 전속 계약 기회까지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