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게스, 비주얼한 감각의 '게스 오일라이즈' 출시


[오펀 패션뷰티팀=김민정 기자] 몸의 라인을 가장 돋보이게 해주는 데님 브랜드 1위 게스(GUESS)에서 2012 FW ‘Oiliz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게스의 오일라이즈는 데님 팬츠에 오일을 핸드페인팅 기법으로 덧바르거나 전체적으로 코팅하여 게스 고유의 섹시함에 와일드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준 제품으로 최근 공개된 감각적인 비주얼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게스 오일라이즈


오일라이즈 제품은 그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심플한 상의에 매치하여 손쉽게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프트 하면서도 텐션이 좋은 원단을 사용하여 다리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특징이 있다. 또한 블랙 오일의 자연스러운 터치감을 통해 거친 느낌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함께 느낄 수 있어 기존의 청바지에 식상함을 느끼는 이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게스 오일라이즈2


한편, 게스는 오일라이즈 제품의 출시를 기념하여 정유사인 에쓰-오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쓰-오일 주요 주유소에 오일라이즈 데님으로 랩핑한 주유기가 설치되며, 9월 14일부터 전국 게스 진, 슈즈, 언더웨어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2/3등 총 14명에게는 각각 에쓰-오일 상품권 200/100/50만 원권이, 오일라이즈 행운상 30명에게는 게스 진, 슈즈, 언더웨어 상품권 10만원권이 경품으로 주어지게 된다. 뿐만 아니라 게스의 글로벌 캠페인 이미지가 담긴 사은품 파우치도 선착순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게스 오일라이즈3


홈페이지: http://www.guess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