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신상품

아이더, 초경량 워킹화 ‘로직’ & ‘바바라’ 출시


[오펀 여행레저팀=장익제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www.eider.co.kr)는 트레킹,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이 잦은 가을 시즌에 맞춰 초경량 워킹화 ‘로직’과 ‘바바라’를 출시했다. 


아이더 ‘로직’(남성용)과 ‘바바라’(여성용)는 아웃도어의 전문적인 기술을 적용한 초경량 워킹화로 워킹 운동이나 레저 활동은 물론 가벼운 산책, 일상 생활에서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아이더, 초경량 워킹화 ‘로직’ & ‘바바라’


부드러운 스웨이드와 통풍성이 뛰어난 에어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인체공학적인 제화법인 ‘S-스트로벨’ 공법을 적용해 착화감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S-스트로벨’ 공법은 갑피를 S자 형태로 가봉해 제작하는 방법으로 발에 꼭 맞는 밀착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로직’과 ‘바바라’의 무게는 각각 250g(남), 230g(여)으로 일반적인 아웃도어 워킹화의 평균 무게인 360g보다 가벼운 편이라서 워킹이나 일상 생활에서 신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일반 워킹화와 달리 다수의 고무창을 아웃솔에 배치해 접지력과 안전성이 뛰어나다. 측면에는 아이더 로고를 그라데이션 스타일로 표현한 디자인 포인트를 넣어 감각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초경량 워킹화 ‘로직’ & ‘바바라’ 2


남성용 제품인 ‘로직’의 색상은 네이비, 오렌지, 여성용 제품인 ‘바바라’의 색상은 핑크, 옐로우 등으로 각각 2가지 종류이다. 가격은 10만 9000원.


아이더 신발기획팀 여용철 과장은 “최근 아웃도어를 즐기는 소비자들은 등산 외에도 캠핑, 여행,트레킹, 워킹 등 폭 넓은 레저 활동을 즐기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도 가볍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워킹화나 트레킹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이번에 출시한 아이더의 초경량 워킹화는 경량성과 착화감, 접지력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강조하면서 감각적이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내세워 가을 야외 활동에 필요한 신발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밝혔다.



[레저] 아난티 클럽 서울, '캠핑 인더 포레스트' 시즌 2 시작한다


노스페이스, 다이나믹 하이킹 뉴 컬러 3종 출시


[여행] 제2회 글램핑 페스티벌, "수지와 함께 제주도로 떠나자"


[신상품] 머렐, 경이로운 흡습속건 기능의 옵티윅 티셔츠 라인 출시


[신제품] 이태리 아웃도어 샌들 ‘리자드’ 국내 상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