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싸이 말춤 2탄’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 최초 공개?‏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최근 싸이의 ‘말춤’ 이 브리트니 스피어스까지 가세하며 폭풍 화제를 낳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 최초 공개 싸이 말춤 2탄’ 동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어 네티즌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뉴욕에서 촬영된 것으로 보이는 이 동영상에는 싸이가 진지한 표정으로 스마트폰을 흔들며 말춤에서 업그레이드된 댄스를 추는 장면뿐만 아니라,그동안 싸이를 검색하면 싸이월드만 떠서 섭섭했다는 내용등 월드 스타 싸이만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등도 담겨있다.



전세계 최초 단독공개! '싸이 말춤 2탄' 


이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싸이 말춤 2탄이 나온다면 정말 기대 된다’ , ‘월드 스타 싸이 파이팅’ , ‘싸이와 싸이의 비밀프로젝트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 등의 다양한 의견들을 보이고 있으며, 싸이의 해외팬들까지 ‘I still love you :DDDDDDDDDD’  , ‘ lol’ 등의 댓글을 달며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싸이의 ‘말춤’ 은 엄청난 패더리를 양산하며 미국CNN등 각종 뉴스와 방송등에 인기리에 소개되었으며, 최근에는 인도네시아 팬들 천명이 모여서 진행한 플래시몹도 큰 화제가된 바 있다.


한편, 이 동영상은 싸이(CY)와 싸이(PSY)의 비밀 프로젝트를 알리는 티저의 일환으로 제작된것으로 알려졌다.


화제의 '싸이 흠뻑쇼' 9월 4일 MBC에서 단독 방영


싸이, 손담비 울린 화제의 육군 지원자, 오늘 <슈퍼스타K4> 2화에서 베일벗는다!


이박사! 싸이 '강남스타일' 극찬 '내 전성기 때도 유튜브 있었으면..'


[영상] 한밤의 TV 연예,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제작 현장 취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