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신제품] 이태리 아웃도어 샌들 ‘리자드’ 국내 상륙


[오펀 편집국]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의 공식 수입원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가 이태리 아웃도어 샌들 브랜드 리자드를 런칭했다. 


1992년 이태리에서 출시한 리자드는 아웃도어 마니아에 포커스를 둔 설계로 실용적이면서도 독특한 아웃도어 샌들을 개발하며 최근 몇 해 동안 급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샌들 전문 브랜드이다. 



건강함을 컨셉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깔창은 발가락을 자연스럽게 고정해주며 완벽한 배수설계로 아웃도어 스포츠는 물론 요트와 같은 해양스포츠에도 적합하다. 


전체적으로 심플하며 낮게 디자인되어 안정감이 뛰어나며 비브람창을 사용하여 경사면에서도 밀리지 않는 접지력을 제공한다. 


해양스포츠를 위해 설계된 스포츠 샌들 '에질 501'은 특수한 EVA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물에 젖지 않는다. 발등과 뒷굽을 웨빙으로 단단히 고정하여 안정감이 높아 험한 지형에서도 발을 잘 보호하여 준다. 바닥은 비브람 고무가 사용되어 높은 그립력과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통기성이 뛰어나며 물이 내부에 고이지 않도록 배수설계가 되어있다.

가볍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웃도어 샌달 '하이크'는 가벼운 PU 중창에 비브람 바닥 고무가 사용되었으며 천연 스웨이드 가죽라이닝 처리를 하여 착용감이 우수하다. 해부학적 디자인의 바닥 구조는 발가락을 보호하여 주며 보행시 안정감을 유지하여 준다.

신속하고 간단히 끈을 조일 수 있는 퀵-핏 패스터닝 시스템이 적용된 초 경량 샌들 '홀 H20'은 미끄럼을 방지 해주는 마이크로화이버로 라이닝 처리 되었으며 바닥 고무는 다양한 조건에서도 그립력을 발휘하는 멀티 트렉션 구조이다.



폴리우레탄 소재의 중창은 가볍고 부드러워 보행을 더욱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해주며 품질이 우수한 천연가죽을 갑피에 사용하여 쉽게 오염되지 않으며 샌달 웨빙이 바닥면을 통과하여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강력한 내구력을 자랑한다. 


자유와 신선함이 함께 하는 스포츠 샌들 ‘리자드’ 올 여름 당신에게 또 다른 낭만을 선사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