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신의' 역사를 알고 있는 김희선, 이민호 살리려고 이성계 죽이나?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월화드라마 ‘신의’에서 김희선이 이성계와 조우한다.


어제(10일) 방송 된 ‘신의’ 9회에서 화타의 두 번째 유물인 은수(김희선 분)의 이름이 적힌 다이어리가 공개되어 시청자들을 경악에 빠트린 가운데 이성계가 등장하게 되며 예측불허의 전개가 펼쳐지게 되는 것.


오늘(11일) 방송 될 ‘신의’ 10회에서는 은수와 이성계가 우연한 상황으로 맞닥뜨리게 되면서 역사를 인지하고 있는 그녀가 다시 한 번 큰 혼란에 빠질 것을 예고하고 있다.


이민호김희선


역사 속 실존인물인 이성계는 최영(이민호 분)의 라이벌로 비교되었던 장군으로 고려를 지우고 조선을 건국한 인물이자 최영을 유배시켜 죽음으로 몰고 간 장본인.


이에 은수가 역사의 흐름상에 걸맞는 이성계와의 필연적 만남에 어떠한 대처 방식을 내놓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드라마 ‘신의’ 한 관계자는 “이성계가 등장하면서 은수는 왜 자신이 고려에 끌려 와야만 했는지의 근본적 의미를 고민하게 된다. 역사와 최영 사이에서 혼란에 빠진 은수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늘 방송 될 10회에서는 공민왕(류덕환 분)이 기철(유오성 분)과 맞설 준비를 하며 본격적으로 자신의 사람을 찾기 위해 최영과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이성계의 등장으로 점점 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구축해나가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신의’는 오늘(11일) 밤 9시 55분에 10회가 방송된다.


신의, 이민호-류덕환 두 남자 찰떡궁합에 유오성 '속수무책'


신의, '얼음공주' 박세영, 류덕환에 솔직고백...멜로의 시작!?‏


신의, 김희선 패닉에 빠뜨릴 유물은 대체 무엇? '궁금증 폭발!'


신의, 이민호 촬영장 귀요미 '이런 모습 처음이야!'


신의, 새로운 캐릭터들 대거 등장 '본격 2막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