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차칸남자' 데니안, 문채원 울리는 나쁜 남자로 카메오 출연!


[오펀 방송연예팀=유보경 기자] 송중기-문채원-박시연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낳고 있는 KBS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에 데니 안이 특별 출연한다.


평소 ‘착한 남자’ 이미지로 사랑을 받아왔던 데니 안이 문채원(서은기 역)의 전 남자친구 김정훈 역으로 분해 진정한 ‘나쁜 남자’로 변신하는 것.


[차칸남자] 데니안, 문채원 울리는 나쁜 남자로 카메오 출연


또한 데니안은 자신을 위해 수모를 감수하면서까지 사랑을 믿었던 문채원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입히며 시청자들의 혀를 내두르게 할 예정이다.


이는 문채원의 가슴을 울리는 것은 물론 그녀의 사랑관이 송두리째 바뀌는 전환점이 되는 중요한 장면으로 짧지만 굵은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할 것으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차칸남자] 데니안, 문채원 울리는 나쁜 남자로 카메오 출연


데니 안은 “실제로 문채원씨와 호흡을 맞춰보니 정말 매력적인 배우인 것 같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문채원씨와 촬영할 수 있어서 즐거웠다”며 “김진원 감독님과 이경희 작가님의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서 매우 기뻤다. 좋은 드라마가 탄생할 것 같아서 저 역시 기대된다”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데니안의 카메오 출연으로 기대감을 높이며 이번 가을 시청자들의 가슴을 서늘하면서도 절절하게 녹일 드라마 ‘차칸남자’는 오는 9월 12일(수) 밤 9시 55분 ‘각시탈’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