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잭앤질 10주년 기념, 유아인과 함께 화보 찍을 일반인 모델 선발


[오펀 배우 유아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 잭앤질과 함께 FLIGHT-X 점퍼 화보 모델을 선발하는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FLIGHT-X 프로젝트는 잭앤질에서 올 겨울 새롭게 출시하는 스타일리시한 겨울 점퍼로 잭앤질 런칭 10주년을 맞아 총 9명의 일반인 고객을 선발, 여기에 유아인과 함께 총 10인의 화보를 진행하는 프로젝트이다.



9월1일부터 응모가 시작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전문심사위원단을 구성하여 1차 9명을 선발, 유아인과 함께 패션매거진 ‘엘르걸’ 화보촬영을 진행하게 되며,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후의 1인은 현금 300만원과 잭앤질 스타일 모델 활동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잭앤질 마케팅실 이혜진 부장은 “올해 10주년을 맞은 잭앤질이 그 동안 많은 사랑을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에 일반인 모델 선발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총 1,000만원의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걸려있을 뿐 아니라 배우 유아인과 함께 촬영하는 프로젝트여서 벌써부터 SNS를 통해 기대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의 응모 기간은 9월1일부터 9월25일까지며, 18~28세까지 패션에 대한 열정이 있는 남,여는 모두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잭앤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jackandji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