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스킨라빈스,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크림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9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으로 커피의 향긋함과 카라멜의 달콤함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카라멜 마끼아또(Caramel Macchiato)’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고 이와 함께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아이스크림 케이크 2종을 출시한다. 


배스킨라빈스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크림


‘카라멜 마끼아또’는 깊고 진한 풍미를 가진 수마트라 에스프레소 아이스크림에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으로 입안을 즐겁게 하는 초콜릿 커피 토피[1]와 카라멜 시럽을 곁들였다. 특히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카라멜 마끼아또를 아이스크림으로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어 선선한 가을 바람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는 기분을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 레귤러 기준 2천5백원.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가을 색감과 아이템을 활용한 ‘달콤한 가을밤’, ‘별이 빛나는 밤에’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가을 대표 열매인 밤을 형상화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들어 단풍나무 잎 모양의 초콜릿 장식을 올려 가을 분위기를 더한 ‘달콤한 가을밤’은 진한 풍미의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제품인 아몬드 봉봉으로 구성됐다. 보라색과 분홍색 컬러로 은은하고 클래식한 가을 느낌을 강조한 ‘별이 빛나는 밤에’는 달콤한 체리 과육이 듬뿍 들어있는 체리쥬빌레와 상큼한 31요거트를 함께 맛 볼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두 2만 2천원 


한편, 오는 8월 31일에는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해주는 배스킨라빈스만의 브랜드 프로모션 ‘31day’가 진행된다. 또한, 9월 한 달간 이달의 맛인 ‘카라멜 마끼아또’ 구매 시 2,900원에 더블주니어를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선선한 가을 바람을 느끼며 낭만에 젖고 싶은 계절에 향긋한 커피 아이스크림 ‘카라멜 마끼아또’와 함께 특별한 가을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