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드래곤사가, '흑룡왕 엘가' 최고 레벨 상향 및 각종 컨텐츠 추가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사가’가 오는 29일 최고 레벨 콘텐츠인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드래곤사가 공식 홈페이지에 사전 공개했다.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는 ‘드래곤사가’가 처음 선보이는 8인 원정대 시스템을 통해 최강 보스 몬스터인 ‘엘가’와 대결을 펼치는 시나리오로 진행되며, 최고 난이도의 콘텐츠에 걸맞게 가장 강력한 장비 아이템과 레어 펫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사가 엘가 업데이트 이미지


최고 레벨 80으로 상향, 8인 원정대 시스템, ‘검은발톱둥지’ 던전 추가

최강 몬스터 ‘엘가’ 공략을 위해 최고 레벨은 기존 70에서 80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8인 유저가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원정대 시스템이 추가 된다. 또한, 신규 맵 ‘검은발톱전초기지’와 신규 던전 ‘검은발톱둥지’가 등장하며, 3개층으로 구성된 ‘검은발톱둥지’ 던전의 각 층별 정예 보스 몬스터를 토벌해야 최종 보스 몬스터인 ‘엘가’를 만날 수 있다.


29일부터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 기념 2종 이벤트 진행 

‘드래곤사가’는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엘가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필드에서 30분 마다 등장하는 ‘수박 몬스터’를 사냥하면 다양한 버프 아이템이 지급되며, ‘엘가원정대’와 관련된 업적을 달성하면 ‘드래곤사가’ 최초의 수영복 코스튬 및 ‘엘가의 날개’ 머리띠 등을 제공한다.


‘흑룡왕 엘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