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드래곤사가'와 '라그나로크'의 결합! <DSA X RAG 쇼크 웨이브> 업데이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글로벌 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의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사가’가 금일(25일) ‘라그나로크’ 콘텐츠를 선보이는 ‘DSA X RAG 쇼크 웨이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온라인게임 최대 규모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드래곤사가’에 ‘라그나로크’ 마을, 필드, 던전, 몬스터, NPC, 펫, 코스튬 등 광범위한 콘텐츠가 결합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임] 드래곤사가와 라그나로크가 만났다‏! 온라인 게임 콜라보레이션


‘라그나로크’ 주요 도시인 ‘게펜 마을’과 인기 사냥터 ‘오크 필드’, ‘글래스트헤임’ 던전이 등장해 두 게임만의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더욱 강화됐으며, ‘포링’, ‘엔젤링’, ‘오크워리어’, ‘구울’, ‘이블드루이드’, ‘다크로드’ 등 ‘라그나로크’ 인기 몬스터들이 총출동해 콜라보레이션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또한, 몬스터카드, 펫, 코스튬 등 다양한 ‘라그나로크’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지급돼 외형 변신과 함께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특히 ‘글래스트헤임’ 던전 공략에 성공하면 ‘드래곤사가’ 최초의 PvP 전용 옵션이 추가된 ‘발키리 세트’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사가'와 '라그나로크'의 결합! <DSA X RAG 쇼크 웨이브> 업데이트'드래곤사가'와 '라그나로크'의 결합! 업데이트


한편, ‘드래곤사가’는 ‘DSA X RAG 쇼크 웨이브’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25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면 100명을 추첨해 무료캐시 1만원을 증정하며, 매 20분마다 이동속도, 공격속도, 공격력을 높여주는 ‘민블스크롤’을 전원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크 필드’와 ‘글래스트헤임’ 전역에서 나오는 ‘RO기념주화’를 모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크히어로’를 처치하면 9등급 강화가 100% 가능한 몬스터카드를 추첨 지급한다. 이외에도 ‘낭만오크’, ‘미드가츠의전설’ 등 라그나로크 한정 스페셜 업적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30레벨 이상을 달성하면 신청 유저에 한해 ‘라그나로크’ 무료캐시 5천원을 증정한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드래곤사가와 라그나로크의 아기자기한 콘텐츠가 대규모로 결합돼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보상, 이벤트가 복합적으로 연계돼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니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SA X RAG 쇼크 웨이브’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