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드래곤사가와 라그나로크가 만났다‏! 온라인 게임 콜라보레이션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드래곤사가’에 ‘라그나로크 온라인(이하 라그나로크)’이 등장한다.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사가’가 라그나로크 콘텐츠를 선보이는 ‘DSA X RAG 쇼크 웨이브’ 업데이트를 오는 2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사가’는 금일(19일) '드래곤사가' 공식 홈페이지에 라그나로크 콘텐츠 업데이트 홍보 영상과 업데이트 내용, 신규 일러스트, 이벤트 등을 미리 공개했다.


[그라비티] 드래곤사가 업데이트 이미지


이번 업데이트는 온라인게임 최대 규모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으로, ‘드래곤사가’에 라그나로크 마을, 던전, 몬스터, NPC, 펫, 코스튬 등 광범위한 콘텐츠가 접목돼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라그나로크 주요 도시인 ‘게펜 마을’과 인기 사냥터 ‘오크 필드’, ‘글래스트헤임’ 던전 등 대규모 콘텐츠가 결합되고, 몬스터카드, 펫, 코스튬 등 아기자기한 부분까지 게임에 녹여내 라그나로크 콘텐츠가 가진 장점을 살리는데 집중했다.


한편, ‘드래곤사가’는 ‘DSA X RAG 쇼크 웨이브’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접속 이벤트, 업데이트 체험 이벤트, 라그나로크 무료 캐시 증정 이벤트 등 ‘드래곤사가’와 ‘라그나로크’의 협업을 알리는 마케팅 캠페인을 오는 25일부터 8월까지 진행한다.


‘DSA X RAG 쇼크 웨이브’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드래곤사가 업데이트 영상 스틸컷1


▲ 드래곤사가 & 라그나로크 DSA X RAG 쇼크 웨이브 영상



[게임] 드래곤사가, 신규 직업 ‘소환사’와 ‘전략디펜스’ 모드 업데이트‏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2, ‏참여만 해도 100% 아이템 지급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