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슈퍼스타K4, 싸이 폭풍눈물! 슈스케 예선에서 대체 무슨 일이?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17일(금) 밤 11시 국민오디션 Mnet 슈퍼스타K4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올해부터 심사위원로 새롭게 합류한 가수 싸이가 폭풍 눈물과 함께 오열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목) Mnet이 공개한 사진에서는 싸이 심사위원이 한 참가자의 노래를 듣고 크게 감동 받아 박수를 치다 흘러내리는 눈물을 두 손으로 닦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슈퍼스타K4, 싸이 폭풍 눈물


슈퍼스타K4 제작진에 따르면 "육군 예선 진행 중 싸이 심사위원이 한 참가자의 노래를 듣는 도중 큰 감동을 받아 흐느끼다 급기야 펑펑 울며 많은 눈물을 쏟아냈다"고 전했다. 또 싸이 심사위원은 제작진에게 "최고의 감동을 경험했다. 그 동안 시청자 입장에서도 감동적인 출연자들을 많이 봤는데, 이런 감동을 현장에서 직접 느끼니 심사위원으로 슈퍼스타K4에 참가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싸이 심사위원은 세간의 예상과는 이번 슈퍼스타K4에서 냉철한 분석이 돋보이는 독설가로 변모한 것으로 알려졌다. 15일(수) 열린 <슈퍼스타K4 기자간담회>에서 연출을 맡고 있는 김태은 PD는 "싸이 심사위원의 독설이 이승철 심사위원보다 4배 강하다"고 전하기도. Mnet <슈퍼스타K4> 제작진은 "음악 전문가의 식견으로 냉철한 판단을 하는 심사위원 싸이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세계적인 대중가수로 우뚝 서고 있는 싸이의 촌철살인 심사평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슈퍼스타K호에 첫 승선한 싸이 심사위원의 활약상은 8월 17일 (금) 밤11시 Mnet <슈퍼스타K4> 첫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슈퍼스타K4, 티걸 "여신 미모 돋네!"


슈퍼스타K4, 싸이, 죠앤 모습에 놀라 “어디 갔다 온거야?”


슈퍼스타K4 오늘밤 11시 첫 방송! 시청자 웃고울릴 3대 시청포인트는?


[방송] 슈퍼스타K4 개막식, 역대 참가자 총출동 '기대감 UP'


[방송] 슈퍼스타K4 개막식, 15일 잠실실내체육관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