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슈퍼스타K4 개막식, 역대 참가자 총출동 '기대감 UP'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국민 오디션 Mnet <슈퍼스타K4>가 8월 17일 (금)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틀 앞서 815 광복절에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슈퍼스타K4 개막식’에서 슈퍼스타K를 빛낸 역대 참가자들의 환상적인 무대가 펼쳐진다.

 

13일 (월) 음악채널 Mnet은 8월 15일 (수) 오후 7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슈퍼스타K 역대 우승자와 주요 본선 진출자 그리고 ‘보이스 코리아’, ‘쇼미더머니’ 우승자와 출연진이 출연해 슈퍼스타K 네 번째 시즌의 시작을 축하하는 특별한 합동 무대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공연에 앞서 Mnet은 SNS와 문자 메시지, 카카오톡을 통해 ‘슈퍼스타K 개막식’에 총 5,000여명의 팬들을 무료로 초대했다.



슈퍼스타K4 개막식


 

이번 개막식에는 슈퍼스타K3 우승자 울랄라세션, 슈퍼스타K1 우승자 서인국은 물론, 조문근, 장재인, 신지수, 김그림, 손예림 등 슈퍼스타K를 빛낸 반가운 얼굴들이 대거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슈퍼스타K 출신 스타들 외에도 ‘보이스 코리아’의 우승자 손승연과 유성은,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 우승팀 더블K와 로꼬(본명 권혁우)도 출연해 장장 2시간에 걸쳐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개막식 사회는 “60초 후에 공개합니다”라는 국민 유행어를 탄생시킨 슈퍼스타K4 MC 김성주가 맡는다. 

 

지난 시즌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그룹 울랄라세션은 슈퍼스타K3 당시 매번 화제를 모은 결선 무대를 이번 ‘슈퍼스타K 개막식’에서 그대로 재현, 그때 그 감동을 전한다. 애절한 보이스와 환상적인 하모니로 극찬을 받은 ‘서쪽하늘’과 경쾌한 리듬에 파워풀한 댄스가 인상적이었던 ‘미인’, ‘스윙 베이비(Swing Baby)’ 등 슈퍼스타K3 방송 당시 심사위원 이승철이 “말이 필요 없다”고 극찬했던 무대들을 연달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슈퍼스타K의 최초 우승자로 가수로는 물론 연기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서인국은 이날 본인의 대표곡들을 차례로 들려주며 울랄라세션과 더불어 국내 최고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우승자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슈퍼스타K 개막식’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합동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스타K3 TOP 11에 들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신지수는 슈퍼스타K2의 김그림, 보이스 코리아의 유성은과 각각 합동 무대를 펼치며 폭발적인 가창력과 환상 호흡을 선보인다.

 

이날 공연에서는 또한 슈퍼스타K1 준우승자 조문근과 슈퍼스타K2 TOP3 장재인은 물론 슈퍼스타K3에서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손예림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이스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과 쇼미더머니 우승팀 더블K와 로꼬(권혁우)의 특별 공연도 더해져 보다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개막식 실황 행사 당일 엠넷닷컴(www.mnet.com)을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되며8월 17일(금) 슈퍼스타K4 1회 방송을 앞두고 저녁 8시 50분 Mnet을 통해 방송된다.

 

슈퍼스타K4 김태은 PD는 "이번 개막식 행사는 지난 시즌을 빛냈던 출연자들과 팬들이 함께 모여 시즌4의 시작을 축하하는 매우 뜻 깊은 자리이자 대한민국 스타 발굴의 산실로 자리매김한 슈스케만이 가능한 일"이라며 "이번 공연은 전국민이 함께 즐기는 축제인 슈퍼스타K4 방송에 앞서 음악 채널 Mnet이 선사하는 명품 음악 축제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슈퍼스타K4>는 오는 8월 17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출처: CJ E&M



[방송] 슈퍼스타K4 개막식, 15일 잠실실내체육관서 개최


[방송] 슈퍼스타K4 심사위원 싸이, 이승철 독설가 지위 넘보나?


[방송] 슈퍼스타K4, 사상 최초로 육군 예선 실시


[방송] 슈퍼스타K4, 시즌3 197만 지원자 넘어설까?


[방송] 슈퍼스타K4 UCC 응모작, 전세계 음악팬 1천9백만건 조회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