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스타일

푸마, 스트리트 스니커즈 ‘아카이브 라이트’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는 60년대부터 스트리트 패션 아이콘으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아카이브 컬렉션의 스웨이드 스니커즈를 가볍게 재해석한 ‘아카이브 라이트’를 출시했다. 


아카이브 라이트는 푸마의 대표적인 스니커즈 ‘스웨이드(SUEDE)’의 가벼운 버전으로, 기존의 스웨이드 소재 대신 메시 소재를 활용해 신지 않은 듯한 가벼움을 강조한 푸마의 대표적인 라이트(light) 제품이다. 


푸마, 아카이브 라이트푸마, 아카이브 라이트


기존의 푸마 스웨이드의 디자인을 살리되 소재를 바꿔 새로운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스니커즈로 재탄생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가벼움’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비비드한 컬러의 세련된 배합 그리고 한층 더 가벼원진 아웃솔을 사용해 경량성에 중점을 두었다. (아카이브 라이트 미드 기준, 270㎜ 194g)


푸마 마케팅팀 이정희 팀장은 “유럽, 일본에서 스타일리시한 스트리는 패션 아이템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아카이브 라이트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국내에서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아카이브 라이트는 로우와 미드탑으로 출시됐으며, 레드, 옐로, 그린, 그레이 컬러로 선보이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가벼운 스트리스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아카이브 라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푸마 홈페이지(www.pum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국 푸마 매장 및 푸마 온라인 스토어(http://shop.puma.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아카이브 라이트 로우 79,000원

        아카이브 라이트 미드 8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