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스타일

아가타 주얼리로 사랑받는 스코티 강아지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아가타(AGATHA)의 귀여운 강아지를 모티브로 하는 헤어핀, 귀걸이, 목걸이는 젊은 여성이면 누구나 한 개쯤은 가지고 싶어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아가타 스코티쉬 에미 목걸이, 귀걸이, 팔찌아가타 스코티쉬 에미 목걸이, 귀걸이, 팔찌


아가타 강아지는 아가타 브랜드의 창시자인 미쉘 끼니우가 ‘레온’이라는 애견 스코티 강아지를 오래도록 기억하기 위하여 스케치한 것이 계기가 되어 1989년 탄생되었다고 한다. 하루 아침에 많은 여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강아지가 탄생된 순간이었다. 


아가타 마이스코티 목걸이, 귀걸이아가타 마이스코티 목걸이, 귀걸이


이 세련되고 귀여우며 사랑스러운 아가타 강아지는 한번 눈길을 준 사람이면 누구나 사랑에 빠진다는 마법이라도 지닌 것일까? 아가타 브랜드가 유럽을 넘어 아시아, 중동, 러시아, 뉴질랜드까지 세계적으로 매장을 확장하면서 세계여성들의 아가타 사랑은 끝이 없어 보인다. 

아가타 가죽 강아지 자동핀아가타 가죽 강아지 자동핀


그래서인지 아가타에서는 헤어핀에서부터 목걸이, 귀걸이, 팔찌, 시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강아지를 모티브로 하는 상품들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 


아가타 크리스탈 스코티 목걸이, 귀걸이, 팔찌아가타 크리스탈 스코티 목걸이, 귀걸이, 팔찌


아가타는 전세계 19개국 179개 주요도시에 매장을 두고 있으며, 모든 매장은 파리 매장과 동일한 컨셉으로 전개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전국 대형백화점과 신사동 가로수길 부띠끄 매장, 면세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공식 인터넷쇼핑몰(www.agatha.co.k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