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도수코3> 실력파 도전자들의 눈부신 활약 이어져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런던올림픽의 대한민국 응원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도수코3>를 향한 관심 또한 뜨겁게 달아올랐다. 


CJ E&M의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의 <도전수퍼모델코리아3>가 지난 28일 방송된 2회 역시 흥미진진한 경쟁과 화려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20~34세 여성 시청층에서 평균 1.05%, 최고 1.70%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것.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가입가구, 온스타일 tvN 합산 기준). 특히 가구 시청률 역시 평균 1%를 넘어서며 최고 1.697%까지 치솟아 대중적으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음을 증명했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심사위원들


이 날 방송에서는 본선에 진출한 최종 도전자 15명이 본격적으로 도전을 펼쳐내며 흥미진진한 경쟁을 벌였다. 주어진 시간내에 제주도의 명소를 찾아 의상부터 헤어, 메이크업 등 스타일링을 모두 직접 한 뒤 자신의 PR영상을 촬영하는 과제로 동분서주한데 이어, 똑 같은 스타일링으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미션까지 강도 높은 미션들을 받아 고군분투를 펼쳤다고. 특히 2개의 미션 과제 모두 5인 1조의 팀미션으로 펼쳐지며, 도전자들간의 갈등이 고조되며 팽팽한 긴장감 속에 흥미로운 도전기가 전개됐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실력파 도전자들


숨돌릴 틈도 없이 바쁘게 진행되는 미션 과정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향해 열정을 불태우는 도전자들의 불꽃튀는 경쟁에 지켜보는 시청자들 역시 손에 땀을 쥘 정도로 흥미진진한 재미를 전했다는 평. 팀 미션을 치르며 심사위원들에 자신의 실력과 끼를 드러내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도전자들의 모습에 심사위원들 역시 감탄을 쏟아냈다고. 심사를 마친 장윤주는 “두번째 미션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난 심사 때보다 놀랍게 성장한 도전자들의 모습에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고 밝혔을 정도.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무대


여기에 도전과정 속에서 본격적으로 개성을 드러내기 시작한 도전자들간의 갈등 역시 재미를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초반 미션 과정부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하는 일부 도전자들에 대한 보이지 않는 날선 견제, 성격이 맞지 않는 도전자들간에 펼쳐지는 합숙소에서의 갈등까지 생생하게 공개된 것. 자신의 감정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드러내는 도전자들로 인해 살얼음판 같은 긴장감이 감돌며, 앞으로 펼쳐질 도전과정에 대해 시청자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벌써부터 일부 도전자들에 대한 응원열기가 이어지며 팬층을 확보하고 있기도.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멋진 패션 대결


이 날 방송에 대한 높은 관심은 온라인에서도 확연히 드러났다. 시청자들은 “도전자들의 미션 화보가 그야말로 수준급”, “제주도의 절경, 황홀한 화보, 숨막히는 경쟁까지 한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모르겠다”, “본방송 봤는데 재방송을 또 보게 되는 마성의 도수코3” 등 시청소감이 이어지고 있다고. 


화제를 낳은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2회는 오는 28일(일) 오후 1시 다시 볼 수 있다. 


<도전수퍼모델코리아3>는 최고를 향한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인기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 수퍼모델(원제 : Ameica's Next Top Model)>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2010년 9월 선보인 첫 시즌에 이어 지난 2011년 방송된 시즌2 역시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 속에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이번 시즌3에서는 초대형 스케일의 미션과 촬영 규모, 더욱 수준 높은 화보는 물론 글로벌로 지원자를 확대 모집하며 그야말로 ‘글로벌 모델 서바이벌 리얼리티’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전 시즌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볼거리가 시청자들에 파격적이고 신선한 재미를 전한다. 



[방송] <도수코3> 한혜연, 사뭇 다른 카리스마로 도전자들 '움찔'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첫방, 동시간대 시청률 1위 '관심'


<도수코3> 장윤주, 과감한 섹시 노출로 도전자들 기선 제압


[방송]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장윤주 vs 이혜주, 불꽃튀는 설전


[방송] 톱모델 장윤주, <도수코3> 오디션 지원자가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