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포맨' 신용재, 24살 풋풋한 매력 뽐내며 '비주얼 가수' 등극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보컬그룹 포맨의 막내 신용재가 물오른 외모를 뽐내며 '비주얼 가수'로 거듭났다.

 

신용재는 오는 27일 발매될 첫 솔로 앨범 사진을 통해 스물네 살 다운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용재는 그동안의 어둡고 우울한 발라드 가수 이미지를 탈피하고 지금껏 선보이지 않았던 재기 발랄하고 패셔너블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지난해 6월 발표한 포맨 4집 정규앨범 재킷 사진에서 옆모습만 나왔던 신용재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모습이다.

 

특히, 신용재는 쉽게 소화하기 어려운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을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소화해내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새로운 비주얼 가수가 탄생했다” “요즘 비주얼이 물이 올랐다”, “신용재가 이렇게 귀여웠나?”, “사진을 보니 이번 앨범 더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속사 측은 "신용재의 첫 솔로 앨범 '24'는 '포맨 신용재'의 모습과는 다른 신용재 자체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음악이나 음악 외적인 부분에서 포맨과 차별화를 위해 노력했다. 앨범 타이틀처럼 스물네 살 신용재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용재의 첫 솔로 앨범 ‘24’는 27일 0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사진 제공: 해피페이스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