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걸그룹 타히티, 가요계 도전장! 24일 '투나잇' 음원공개


[오펀 편집국] 신예 걸그룹 타히티가 24일 싱글 앨범 '투나잇 (Tonight)'을 전격 발매하며 가요계 도전장을 내밀었다. 


타히티는 24일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싱글 앨범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투나잇 (Tonight)은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 장르로 한층 더 세련된 음악 스타일을 선사하며 타히티의 음악적 감성과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매력을 폭 넓게 담고 있다. 


또한, 신나는 후렴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는 ‘세상 반은 남자니까 나 좋단 남잔 많으니까 날 아껴주고 지켜주는 그런 남자 찾을게 떠나줘서 고마워’ 라는 가사와 함께 남자에게서 벗어나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은 여성의 심정을 노래 해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코러스 부분인 ‘tonight~~ 난 자유로운 Girl , tonight~~ 이제 파티를 열어’ 라는 부분은 올림픽 분위기와도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신예 걸그룹 타히티

사진 - 왼쪽 부터 시계방향 (지수, E.J, 정빈, 다솜, 민재, 예은)


투나잇은 이효리, 동방신기, 샤이니, 걸스데이, 초신성, 유키스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RYAN JHUN (라이언 전)이 작업했다.


타히티는 춘천 한가인으로 알려진 청순한 외모의 '지수', 동국대 여신의 모델포스를 자랑하는 '정빈', 깜찍 발랄의 대명사 '예은', 카리스마 댄스머신 'E.J', 시크도도 보컬 '민재', 백옥피부의 반전 파워래퍼 '다솜' 여섯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들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잘 어우러져 있다.


타히티의 소속사 DS엔터테인먼트측은 "sound design이라는 특유의 방법으로 멤버 각각의 목소리 개성을 살리기 위해 수작업으로 만들어졌다.면서 " Tonight은 후크송에서 벗어나 다이나믹한 사운드로 타히티만의 개성 있는 색깔을 보여주려 한다. "고 밝혔다. 


특히 타히티는 음원과 더불어 ‘투나잇’의 풀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 멤버들의 사랑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잘살리고 있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지수, 정빈, 예은, E.J, 민재, 다솜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타히티'는 오늘 24일 MBC Music(엠비씨 뮤직)의 'Show Champion'(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데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