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각시탈> 안형준, 각시탈 주원과 제대로 맞붙었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극본 유현미, 연출 윤성식, 차영훈)에서 한채아의 호위무사 ‘가츠야마 준’ 역을 맡고 있는 안형준이 ‘각시탈’ 주원과 제대로 맞붙었다.


어제(25일) 방송된 ‘각시탈’ 17회에서 안형준은 목단(진세연 분)을 죽이라는 홍주(한채아 분)의 명령에 의해 검을 치켜드는 순간 각시탈(주원 분)이 등장해 불꽃 튀는 한판승부를 벌인 것.





이에 가츠야마 준은 날카로운 검술로 각시탈과 쫓고 쫓기는 일촉즉발의 뜨거운 접전을 벌였고 결국 각시탈의 팔과 허벅지를 베어내며 일본 최고 자객다운 면모를 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러나 격렬한 대결 끝에 목단과 각시탈을 모두 놓쳐버려 피할 수 없는 또 다른 피의 대결을 예고하며 극 중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최고자객답게 역시 검술 실력이 장난이 아니네요!”, “각시탈에 치명상을 입히다니! 가츠야마 대단하다!”, “앞으로 각시탈과 계속 부딪힐 것 같은데 기대된다!”, “가츠야마 준 파이팅! 끝까지 응원하겠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안형준이 날카로운 검술을 선보이며 각시탈 주원과 한판승부를 벌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KBS 수목드라마 ‘각시탈’은 매주 수, 목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방송캡쳐



[드라마] '각시탈' 거침없는 독주…자체 최고시청률, 8주째 정상


[드라마] <각시탈> 안형준, 한채아-주원과 함께 예측불가 삼각관계 예고


[본방사수] '각시탈' 한채아, 진세연과 숨막히는 대결에서 압승


[본방사수] <각시탈> 안형준, 주원과의 미묘한 기류에 눈길 집중


[본방사수] '각시탈' 진세연vs.한채아 독한 여자들 불꽃 육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