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화성인 바이러스> 엘리트 소스남, 애니멀 페이스녀 출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엘리트 소스남과 에니멀 페이스녀가 등장해 놀라움을 주고 있다. 


최근 진행된 '화성인 바이러스' 녹화에 중독성 있는 핫 소스의 매력에 빠져들어 5년 동안 20여 종류의 소스로 자가 치료하는 우유빛깔 ‘엘리트 소스남’ 문준수 씨가 출연했다.


문 씨는 “다양한 소스를 끊임없이 공부하고 연구해 증상별 소스테라피를 완성한다”며 “발효 식품인 소스는 몸에 발라도 아무런 탈이 없고 오히려 소스가 자연치유를 돕는다”라고 주장했다.


화성인 바이러스_엘리트 소스남 사진<화성인 바이러스> 엘리트 소스


이날 녹화에서 그는 증상별 소스테라피를 공개했다. 그는 “피부미용엔 오징어 먹물 소스와 메이플 시럽, 블랙헤드엔 핫 소스와 씨겨자가 최고”라고 말했다. 이어 “뱃살에는 핫 소스와 올리브 오일 한 컵이면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라며 즉석에서 직접 제조해 마시기도 했다.


한편 엘리트 소스남의 정체와 그가 MC들에게 내린 충격적인 극약처방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성인 바이러스_애니멀 페이스녀 사진<화성인 바이러스> 애니멀 페이스녀


이날 녹화에는 개, 고양이, 표범, 뱀, 백조, 부엉이 등 365일 동물화장을 고집하는 ‘애니멀 페이스녀’ 손가령 씨도 출연했다. 손 씨는 “가면을 쓰면 용기가 생긴다. 슈퍼히어로처럼 동물화장을 한 후 소심하고 낯을 가리는 성격이 사라졌다”고 말했다. 또한 그가 “표범으로 화장하면 자신감이 200% 상승한다”고 말하자 평소 소심한 성격인 MC 이윤석도 공감했다는 후문.


그는 “동물화장법은 상황과 장소에 따라 달라진다”며 “결혼식장엔 우아한 백조, 쇼핑할 땐 전력질주 얼룩말, 데이트할 땐 새침하고 도도하게 고양이로 변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인의 동물 메이크업 전 과정과 3MC를 위한 맞춤형 동물 화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리트 소스남과 에니멀 페이스녀가 출연하는 tvN ‘화성인 바이러스’는 7월 24일 화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방송] '화성인 바이러스' 진정한 패션 선두주자 할머니룩녀 · 문구화장녀 출연


[방송] <화성인 바이러스> '모든고기 날로' 생날고기남 · '하루 평균 15봉지' 라면집착녀 출연


[본방사수] <화성인 바이러스> 종이 먹는 A4쌈녀 · 채식만 하는 몸짱 염소녀 출연


[방송] '화성인 바이러스' 누나빈대남 정은수 씨, 2년 동안 100명의 누나들과 만나


[본방사수] '화성인 바이러스' 미라녀 · 개수발녀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