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에이젝스, 팬들이 작성한 질문지에 직접 친필 답변 작성하는 이벤트 진행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신예 에이젝스가 친필 포스트잇 답변 이벤트를 진행해 ‘최강 팬 서비스’를 보여줬다.


에이젝스는 지난 1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 현장에서 팬들의 질문을 받아 직접 친필 답변을 남겨 전달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는 팬들이 에이젝스에 대한 궁금증과 질문사항을 직접 포스트잇에 작성해 오면 멤버들이 임의로 선정한 질문지에 친필로 답변을 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 이벤트에는 질문이 가득 적힌 약 200여 장 포스트잇이 모여, 에이젝스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실감케 했다.





이 질문 쪽지에는 에이젝스의 은밀한 사생활부터 숙소 생활 에피소드, 이상형, 취미 등을 묻는 다양한 질문이 담겨 있어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이 중 임의로 선정 된 질문에는 에이젝스 멤버들이 대기실에서 직접 친필로 답변을 작성하여 방송이 끝난 후 팬클럽 담당자를 통해 팬들에게 친필 답변을 전달해 ‘최강 팬 서비스’를 실천했다.


이번 ‘포스트잇 이벤트를 통해 에이젝스는 “우리에 대한 관심을 직접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 기뻤다. 재밌는 질문들이 많아 답변에 고심을 많이 했는데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라는 소감을 전해왔다.


한편 에이젝스는 후속 활동곡 ‘HOT GAME(핫게임)’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사진 제공: 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