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걸그룹 타히티, 최종 엔트리 멤버 공개 "6인 6색 매력 발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신예 걸그룹 타히티의 타이틀곡 '투나잇 (Tonight)'의 본티저와 전 멤버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타히티가 정식 데뷔를 앞두고 전 멤버들의 얼굴을 담은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20일 유스트림, 유튜브, 다음tv팟 등에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6인조 걸그룹으로 멤버들 모두 미모의 소유자라는 찬사를 받으며 데뷔 전 부터 핫이슈로 떠오른 타히티는 공개된 티저영상에서 상큼 발랄한 모습들을 보여주며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타히티는 19초의 짧은 본티저 영상에서도 춘천 한가인으로 알려진 청순한 외모의 '지수'와 동국대 여신의 모델포스를 자랑하는 '정빈', 깜찍 발랄의 대명사 '예은', 카리스마 댄스머신 'E.J', 시크도도 보컬 '민재', 백옥피부의 반전 파워래퍼 '다솜' 여섯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들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잘 어우러져 있다.

 

또한, 지난 14일 부터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 한 티저영상이 유투브와 국내 포털 동영상 사이트등을 통해 백만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네티즌들의 전폭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타히티의 소속사 DS엔터테인먼트측은 "타히티는 멤버 선발 과정에서부터 차별화된 전략과 비주얼을 선보이기 위해 고심 끝에 데뷔 전 최종 멤버 6명을 발탁하게 되었다." 면서 "오는 24일 앨범을 발표하며 전격 데뷔한다"고 밝혔다.

 

투나잇 티저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델급 여신포스 정빈", "다솜 백옥 피부 부럽다." ,"최강 비쥬얼 걸그룹이다.", "신인 걸그룹중 가장 기대되는 그룹이다.", "빨리 데뷔무대 보여주세요.","E.J 눈에 들어 온다. ", "춘천 한가인 지수네", "뮤직비디오 빨리 보고싶어요.", "데뷔 언제 하나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티저 영상 공개로 대중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는 6인조 걸그룹 타히티는 오는 24일 싱글 앨범 발매 후 데뷔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 - DS엔터, 시계방향 (지수, E.J, 정빈, 민재, 예은, 다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