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군입대' 김규종, 23일 훈련소 입소 'SS501멤버들 함께할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오는 7월 23일 SS501의 멤버 김규종이 전주 35사단 훈련소로 입소를 하며 아이돌 2세대의 본격적인 군입대의 시작을 끊는다.


2005년 SS501 로 데뷔하여 음반활동 이외에도 예능, 드라마, 뮤지컬의 연기활동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던 김규종은 입대전 마지막으로 팬들에게 보내는 선물로 미니2집 Meet Me Again을 지난 18일 발매했다.





발매전 앨범 수량이 한정되어 있다는 소식에 국내를 비롯에 해외 각국의 팬들의 문의와 추가제작의 요청으로 앨범발매 수량을 대폭 조정하기도 하였으며, 발매와 동시에 솔드아웃 되기도 하였다.


18일 앨범이 공개되자마자 각 음원차트 상위에 랭크되었으며, 함께 공개한 소중한 사람의 뮤직비디오를 보며 앞으로 함께 할 수 없는 2년이라는 시간에 아쉬움을 표하는 반응들이다.


또한 김규종이 고정MC로 활약한 예능방송 식신로드의 마지막 촬영에 SS501멤버인 허영생과 김형준이 게스트로 함께 해 마지막 방송에 힘을 실어주기도 했다.


김규종의 군입대 소식이 알려지면서 김규종의 서울 팬미팅에서  SS501의 전 멤버가 모였었던 만큼 이번 훈련소 입소에도 멤버들이 함께 동행할지 주목하고 있으며, 훈련소 입소시간에 맞춰 12시 반부터 훈련소에 찾아와준 팬들과 짧은 인사시간을 가질 예정이여서 많은 인파가 예상된다.


[사진 제공: 비투엠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