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위탄 출신 이미소 소속 걸그룹 '글램', <엠카운트다운>서 첫 데뷔 신고식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프로듀서 방시혁이 제작한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글램(GLAM)’이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 <엠카운트다운>은 19일(목) 저녁 6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글램은 데뷔 곡 ‘Party(XXO)’의 음원을 지난 16일 먼저 공개, 랩과 노래가 어우러진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여기에 비걸(b-girl) 출신의 멤버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이들의 퍼포먼스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글램의 멤버 중 한 명인 이미소는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신으로, 그녀의 업그레이드된 모습과 글램이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Glamorous’ 역시 <엠카운트다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이 날 <엠카운트다운>에서는 다양한 그룹의 신곡 무대가 풍성하게 펼쳐진다. 섹시 여가수의 계보를 잇는 NS윤지와 차세대 보이그룹 B.A.P가 컴백 무대를, 달마시안이 새로운 타이틀 곡을 <엠카운트다운>에서 방송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지난 주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후 첫 1위를 차지한 슈퍼주니어와 음원차트 올킬의 주인공 투애니원(2NE1), 씨스타, 장우영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들의 무대도 이어진다.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투애니원, 슈퍼주니어, 장우영, 씨스타, 제국의 아이들, 달마시안, NS윤지, B.A.P, 주니엘, 글램, 뉴이스트 (NU'EST), 에이젝스 (A-JAX), 갱키즈 (Gangkiz), 쉬즈(she'z), 씨클라운 (C-Clown), 정하윤, 크레용 팝 (Crayon Pop) 등이 출연한다.


글램 'PARTY' Trailer


[사진출처=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