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포토뉴스

[포토] 김조한, 김형석! 슈퍼히어로 변신? 골수기증을 위해 뭉치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김조한과 작곡가 김형석이 슈퍼히어로로 변신했다.


김형석은 자신의 트위터에 브이포벤데타 가면을 쓴 자신의 모습과 아이언맨 가면을 쓴 김조한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의 만남은 <나는 작사가다> 시즌5를 위해 이뤄진 것으로 슈퍼히어로들로 변신한 두 사람의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는 작사가다>는 대중가요에서 가사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인식 확대와 대중가요의 저변 확대를 위해 케이노트온라인(knote.co.kr)에서 지난 2011년부터 진행해 온 작사가 발굴 프로젝트로 시즌1 '박정현', 시즌2 '린'과 '나윤권', 시즌3 '핸섬피플'에 이어 시즌4에는 '임재범'이 참여해 최고의 화제를 모았다.


특히 김조한과 함께할 <나는 작사가다> 시즌5는 '희망의 노래'라는 슬로건 아래 푸르덴셜사회공헌 재단이 함께 참여해 조혈모 세포(골수)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조혈모 세포의 기증을 취지로 한 뜻깊은 프로젝트로 펼쳐질 예정이다.


이미 국내최고의 알앤비 가수이자 각종 선행에 앞장서는 천사표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는 김조한은 <나는 작사가다> 시즌5를 통해 또 한번 감동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보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슈퍼히어로급 선행이다", "의미 있는 프로젝트가 될 듯", "좋은 일에 나서는 슈퍼히어로들답다” 등 훈훈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나는 작사가다> 시즌5는 7월 18일부터 이벤트를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케이노트온라인 (www.knote.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룬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