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홍인규, “박성호 이래봬도 성형한 얼굴” 돌발 폭로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개그맨 홍인규가 방송 중 박성호의 성형 수술 사실을 폭로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Joy <안아줘> 4회에선  ‘입이 3cm인 여자’, ‘남자 목소리 여대생’ 등 ‘20대 남자들이 안쓰러워 한 안녕하세요의 그녀’를 주제로 MC들이 고민 사연을 직접 체험했다.

 




‘입이 3cm인 여자’의 고충을 공감하기 위해 MC들이 체험한 것은 바로 주걱으로 밥 한 공기 한 번에 먹기. 주걱을 한 입에 넣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 박성호는 유독 몸을 사리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홍인규의 폭로가 이어졌다.

 

바로 박성호가 무턱 교정 시술을 했다는 것. 주걱을 입에 넣으려는 박성호에게 홍인규는 “근데 형 성형한 거는 괜찮아요?”라며 운을 떼었고, 박성호는 “무슨 소리냐”며 발뺌을 했다.

 

하지만 “원래 턱이 없었는데 보형물을 넣은 것이다”라는 홍인규의 구체적인 증언과 “형 얼굴이 이래도 성형한 거에요”라는 폭탄 발언에 박성호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주변은 이미 웃음바다. 한술 더 떠 김준호는 “박성호 별명이 ‘무턱대고’”였다며 성형 논란에 쐐기를 박았다.

 

이에 박성호는 “남의 아픔을 그렇게 말해도 되냐”며 얼굴을 붉히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을 보여 더욱 재미를 더했고, 나머지 MC들은 이어지는 방송 내내 ‘무턱대고’를 연발하며 웃음을 이어갔다.

 

회가 진행될수록 더욱 기상천외한 고민 체험이 펼쳐지는 KBS Joy <안아줘>는 매주 월요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사진출처=KBS J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