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공연

벤츠, 뮤직 페스티벌 '2012 Sensation' 협찬 이벤트 열어


[오펀 편집국]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가 7월 21일(토)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2012 Sensation’을 공식 협찬한다. 


페이스북 이용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을 방문하여 2012 Sensation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방문자 중 추첨을 통해 50 명에게 1인당 125,000원 상당의 2012 Sensation 초대권 2매와 스페셜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7월 16일(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이후 후기 이벤트 등의 상세 일정과 방법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인 C-Class Coupé의 고성능 모델인 The new C 63 AMG Coupé 를 2012 Sensation에서 미리 공개할 예정이다. 또, 지난 6월 국내 출시한 The new SLK 55 AMG Edition 1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C 63 AMG Coupé는 젊은 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C-Class의 2도어 Coupé 모델로 스포티한 디자인과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한다. The new C 63 AMG Coupé는 하반기에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The new SLK 55 AMG Edition 1은 메르세데스-벤츠 컴팩트 로드스터 SLK-Class의 고성능 AMG 모델인 The new SLK 55 AMG의 출시 첫해를 기념하여 전 세계적으로 한정 생산된 모델이다. 국내에 단 10대만 선보이는 The new SLK 55 AMG Edition 1은 특별함과 희소성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연] 세계 최대 댄스뮤직 페스티벌 ‘센세이션’ 7월21일 서울


[축제] 댄스뮤직 페스티벌 '센세이션', 7일 티켓 예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