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이종혁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SBS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에서 귀여운 바람둥이 정록역을 맡고 있는 이종혁의 인기를 실감하듯 과거 출연한 작품 다시보기가 누리 꾼들 사이에서 유행처럼 퍼져 가고 있다.


그가 출연 했던 작품은 KBS 미니시리즈 ‘추노’를 비롯해 KBS 강력반,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등.


카리스마 넘치는 역을 주로 해오던 이종혁의 새로운? 모습을 보기 위함으로 해석된다.


다시보기를 한 누리꾼들은 “정록오빠 원래 이런사람??”, “딴 사람 같음. 그래도 멋있네!!”, “연기 정말 잘하네~~”, “칼 들고 바람피러 갈꺼 같음.ㅋㅋㅋ” 등 다양한 종류의 후기를 남겼다.


넘볼 수 없는 존재감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는 이종혁은 수많은 러브콜을 잠시 보류하며 ‘신사의 품격’ 촬영에 집중 하고 있다.





사진= GnG프로덕션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장동건, 눈물 흘리는 김하늘 앞에 '흑기사'처럼 등장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장동건-김하늘, 닿을 듯 말듯 애간장 녹이는 '안전벨트 러브라인'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본격적인 2막 가동…시청자들 궁금증 돋게 한 8가지 궁금증은?


[본방사수] '신사의 품격' 이종혁, '젠틀한 신사' 와 '모태 바람둥이' 사이 넘나든다


[패션] '신사의 품격' 김도진 패션, 명불허전 머리에서 발끝까지 완판남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