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POP] 가수 이은미, 후배가수 주효와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열창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가수 주효가 가수 이은미와 함께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 출연한다. 


첫 싱글 <슈퍼로켓>을 발매한 가수 주효는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 이은미가 제작에 참여할 정도로 무한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는 후배 가수. 특히, 한국에서 본적 없는 독특한 음악적 색채는 물론, 자신의 첫 싱글을 전부 작사, 작곡한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주효는 최근 진행된 MBC ‘아름다운 콘서트’ 녹화현장에서 세련된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로 경쾌함을 전하는 첫 싱글 타이틀곡 ’슈퍼로켓‘을 열창하며 청량감 넘치는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요즘 ‘나가수2’로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임을 다시 한 번 입증하고 있는 가수 이은미가 무대에 올라 ‘세상에서 가장 큰 피그미’, ‘너는 아름답다’, ‘서른 즈음에’를 열창하며, 그녀의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다는 후문.


특히, 그녀의 절제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 ‘세상에서 가장 큰 피그미’는 주효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주효와 이은미의 특별한 인연이 더욱 빛을 발했다.


주효는 “굉장히 설레고 또 떨리는 무대였다. 첫 공중파 무대여서 많이 긴장했는데 이은미 선배님의 조언과 격려가 많은 도움이 됐다. 존경하는 이은미 선배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욱 뜻 깊은 무대였다.”고 전했다.


한편, 가수 주효의 청량감 넘치는 무대와 가수 이은미의 폭발적인 가창력의 무대가 예고되고 있는 MBC '아름다운 콘서트‘는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