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스타화보

[화보] 신민아, 하얀 베일 쓴 로리타 변신 "도발적인 자태 압권"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신민아가 7월 5일 발간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 ‘블랙 스완’을 통해 완벽 외모를 자랑했다. 


화보에서 신민아는 그야말로 결점 없는 ‘무결점’ 명품 모델이었다. 잡티 하나 없는 뽀얀 우윳빛 피부와 군살 없는 9등신 비율은 특유의 묘한 표정과 함께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하얀색 베일을 머리에 쓴 채 도발적인 눈빛과 포즈를 취한 표지 컷은 압권. 신민아가 가진 특유의 치명적인 로리타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신민아는 새 드라마 <아랑사또전>에서 맡은 귀신 아랑 역이 전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의 구미호와 비슷할 것 같다는 질문에 “처음에 나도 고민했던 부분이지만, 둘의 성격을 따지자면 정반대의 부분이 많아서 걸음걸이나 말하는 톤, 제스처 등을 아예 반대로 연기할 생각”이라며 “드라마 초반에는 그런 얘기가 나올 것 같은데, 작품을 계속 보면 구미호 생각이 안 날 것”이라고 단언했다. 자신의 20대를 돌아보면서는 “너무 게을렀던 것 같다. 걱정도 많고 자만했던 부분도 있었다”면서 “30대에는 나만의 특별함을 찾아봐야겠다. 연기 외적으로 하고 싶은 걸 열심히 해서 뭔가 ‘짠’하고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신민아의 화보는 7월 5일 발간되는 하이컷 80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화보의 미공개 컷들은 하이컷 온라인(www.highcu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아이패드용 애플 앱스토어에서 발행되는 ‘하이컷’ 디지털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지면에 다 담지 못한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하이컷은 전국 주요 도시 가판 및 편의점,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전 지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공 – 하이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