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SNL코리아> 박진영, 요절복통 디카프리오 따라잡기!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최근 ‘디카프리오 닮은꼴’ 발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던 박진영이, 자신이 호스트를 맡은 tvN <SNL코리아> 6회에서 영화 ‘타이타닉’을 새롭게 패러디하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따라잡기에 본격 도전장을 내민다. 박진영의 파격변신이 펼쳐지는 <SNL코리아> 6회는 오는 30일(토) 밤 11시 생방송된다. 


박진영은 이 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타이타닉’을 패러디한 ‘타이타닉 2’ VCR 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5백만불의 사나이>에 함께한 배우 ‘민효린’이 카메오로 영화 속 ‘케이트 윈슬렛’의 역할을 대신하며, 박진영과 함께 로맨틱한 호흡을 맞춘다. 초대형 스케일을 자랑하며 웅장한 초호화 유람선을 배경으로 한 영화 ‘타이타닉’의 분위기를 절묘하게 살려내며 시청자들에 또다른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계획. 



무엇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 박진영이 실제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묘하게 닮은 외모와 분위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속 디카프리오의 헤어스타일과 의상, 표정까지 완벽하게 재연해 내, 절로 웃음이 터져나오는 동시에 놀람을 자아내고 있는 것. 닮은 듯 닮지 않은 외모와 시종일관 진지하게 영화 속 모습을 표현해내는 박진영의 열연이 웃음을 자아내며, 생방송에서 공개될 VCR콩트 풀버전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 대해 누리꾼들은 “각진 턱선과 광대, 날카로운 콧날 등 전체적인 분위기가 은근히 디카프리오와 닮았다”는 반응과, “타이타닉 속 디카프리오는 진짜 꽃미남인데, 이건 무리수”라는 엇갈리는 반응 속에 웃음을 이끌어내며, 생방송에서 공개될 ‘타이타닉’ 패러디의 풀 버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박진영의 거침없는 변신과 시도로 기대가 증폭되는 가운데, 박진영은 기대에 어긋나지 않은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며 광란의 토요일 밤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6회 생방송 역시 시청가능연령등급을 ‘19세 이상’으로 조정, 섹시 코드는 물론 병맛 유머와 날선 풍자까지 모두 절묘하게 어우러진 구성으로, 어른들이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재미를 전한다. 특히 콩트 연기 뿐 아니라 다채로운 퍼포먼스들이 어우러진 그야말로 환상적인 버라이어티 라이프 쇼를 펼쳐내며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계획이라고. 


매주 토요일 밤 11시 생방송되며 연일 화제를 낳고 있는 tvN <SNL코리아>는 미국 지상파 NBC에서 지난 1975년 시작된 이래 무려 37년째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미국 최고의 코미디 버라이어티 쇼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오리지널 한국버전. 이번에는 제작진과 작가진을 지난 시즌보다 2배 확대하는 등 한층 강력하게 수위를 높인 재미와 볼거리로 중무장, 제대로 된 ‘어른들을 위한 라이브 TV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생방송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아슬아슬한 스릴 넘치는 긴장감과 생생한 ‘날 것 그대로’의 재미는 <SNL코리아>만의 빼놓을 수 없는 묘미. 오프닝부터 마지막 클로징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6~7개의 콩트에서 온갖 애드리브와 돌발 상황에도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현장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고스란히 안방까지 전해지며 한층 흥미를 더하고 있다고. 장진 감독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았으며 이한위, 김원해, 장영남, 이상훈, 강유미, 안영미, 고경표, 김슬기를 비롯, 영화배우 강성진, 뮤지컬배우 임혜영, 개그맨 정성호와 정명옥, 배우 김민교, 박상우, 권혁수 등이 고정 크루로 새롭게 합류, 감칠맛 나는 연기로 재미를 배가시키고 있다.



[SNL코리아] 조여정의 미드나잇 요가편 (동영상)


[SNL코리아] 통합교사보험편 (동영상)


[SNL 신동엽] 성형외과편 (동영상)


[SNL 신동엽] SNL 선정 우수 중소기업 유망 상품 특별전편 (동영상)


[동영상] SNL 코리아2 : 신동엽 '쨕'-재소자 특집(짝 패러디)


[뮤비] SNL 코리아 시즌2 Ep.3 : 양동근의 마이미미인형(feat.안영미)


[인터뷰] 장진식 풍자에 MB, ‘재밌다. 저렇게 풍자하면 기분 안 나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