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인피니트 서열왕> 인피니트, 교복입고 학생으로 변신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대세돌 인피니트가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교복 자태를 뽐냈다! 매주 한 가지 주제를 정해 인피니트 내 서열을 정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와이드 연예뉴스 <인피니트 서열왕>(수요일 오후 5시, 밤 9시 방송)에서 인피니트가 교복을 차려 입고 멤버 내 '지식왕'을 가리는 퀴즈 대결을 펼친 것.

 

교복을 입고 등장한 인피니트는 모델 놀이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인피니트는 현재 당대 최고의 아이돌이 한다는 교복 CF를 맡고 있는 만큼 일곱 멤버 모두 교복 입은 모습이 무척 잘 어울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인피니트 내 외모를 담당하고 있는 엘은 교복을 입고 마치 드라마 주인공 같은 포스를 드러내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엘에게 드라마‘꽃보다 남자’의 미소년 집단인 ‘F4’의 느낌이 난다며 눈을 떼지 못했다.

 

또한 고등학교를 졸업한 지 1년도 채 안 되는 막내 성종은 멤버 중 교복 입은 모습이 가장 자연스러워 눈길을 끌었다. 성종은 이날 가장 풋풋한 학생 느낌을 자아내며 자연스러운 교복 핏을 선보였다. 멤버들이 모두 성종에게 “교복이 정말 잘 어울린다”며 극찬했을 정도.

 

가장 학생다운 모습을 선보인 성종에게는 멤버들의 칭찬이 이어지는 반면 리더 성규는 멤버들에게 굴욕을 당하기도 했다. 89년생으로 멤버 내 나이가 가장 많은 성규에게 호야가 “성규 형은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학생보다는 은행원 느낌이 난다”며 놀린 것. 여기에 동우도 합세해 “도서관 사서 같기도 하다”고 덧붙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번 6화에서 인피니트는 각종 퀴즈 대결을 펼쳐 멤버 내 ‘지식 왕’을 가린다.수학, 영어, 받아쓰기 등 각종 분야의 문제들을 풀며 가장 똑똑한 멤버를 뽑을 예정. 인피니트 멤버들의 상식 실력과 강한 승부 근성도 만나 볼 수 있다.똘똘하기로 소문난 인피니트 일곱 명의 지식 서열은 27일 (수) 오후 5시와 밤 9시 <인피니트 서열왕> 6화에서 공개된다.


[사진출처=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