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20s 초이스> 2PM 우영, '솔로 출격' 첫 무대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솔로 출격을 앞두고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있는 2PM멤버 장우영이 Mnet<20’s Choice (이하 20s 초이스)>에서 스페셜무대를 선보인다.

 

솔로 출격 소식과 함께 오늘 티저페이지(jangwooyoung.jype.com)에서 공개된 백발티저로 폭풍 관심을 받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우영은 오는 28일(목) 반얀트리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개최되는 20대 여름 파티 Mnet <20s 초이스>에서 대중들 앞에 처음으로 가수 '장우영'으로 선다.  Mnet<20s 초이스>에서 장우영은 ‘로맨틱 섹시 가이’로 변신한 모습을 방송 최초로 선보일 것으로 밝혀져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장우영의 솔로 앨범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Mnet<20s 초이스> 스페셜 무대가 장우영의 앨범을 미리 엿보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는 벌써부터 “춤꾼 우영의 첫 솔로 무대가 어떨지 궁금하다”, “짐승돌의 귀환이 기대된다”, “2PM 때와는 다른 모습일지 우영 모습 기대! 20s초이스를 빨리 보고 싶다” 등 장우영의 스페셜 무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연출을 맡은 윤신혜CP는 “다재 다능한 끼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주목 받는 장우영이 20s초이스 무대를 더욱 화끈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2PM의 우영이 아닌 솔로 가수 장우영의 스타일리시하고 신선한 무대가 늘 새로움을 선사하는 20대 여름 파티 20s 초이스와 잘 어울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스페셜무대를 앞둔 장우영은 "8일 솔로 앨범 공개를 앞두고 Mnet 20s 초이스에서 스페셜 무대를 가지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멋진 무대를 보여드릴것을 약속드린다"며 고조된 마음을 전했다. 


한편 국내 최초, 유일의 놀이와 문화가 공존하는 20대를 위한 여름 시상식 Mnet< 20s 초이스>가 오는 6월 28일(목) 오후 5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더 오아시스’에서 시원하게 펼쳐진다. 한 해 동안 20대들에게 HOT한 이슈는 어떤 것들이 있었는지 그리고 그들이 열광한 스타들에는 누가 있었는 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여름 시상식과 더불어 다양한 공연들이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출처=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