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방송] '천기누설' 유상무, 보양식 정체 공개하자 '충격'…"대체 뭘 먹은 거야?"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유상무가 자신이 먹은 보양식의 정체를 알고 난 뒤 충격에 휩싸였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N <천기누설>에서는 ‘정력, 그 속설과 진실’이란 주제로 정력에 대한 각종 속설을 파헤치고 보양식의 효험도 과학적으로 검증한다.





이 날 방송에서 MC유상무와 장동민은 <천기누설>의 출연자가 보내온 보양식을 시식, 그 효과 검증에 직접 나섰다. 단, 재료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에서 완성된 음식을 맛 본 것.


장동민은 먼저 자라, 잉어, 달팽이가 들어간 최고의 보양식 ‘용봉탕’을 맛봤다. 뒤이어 유상무가 먹은 보양식은 의외로 얇게 저며 잘 구워진 고기.


보양식이라 하기엔 그저 너비아니에 가까운 담백 쫄깃한 맛에 유상무는 아무런 의심 없이 맛있게 먹었다.

하지만 이내 보양식 재료가 공개되자 유상무는 경악하며 충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한편 천 가지 기이하고 누구나 궁금한 이야기 '천기누설'은 X-파일의 한국 버전으로 우리가 궁금해 했던 미스터리 현상들을 과학적으로 풀어보고 '진짜' 이야기들을 매회 속 시원하게 밝혀주고 있다.


유상무를 충격에 빠뜨린 의문의 보양식 재료의 정체는 6월 28일 목요일 밤 11시 MBN <천기누설>(제작 : KOEN)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기누설 6회 방송 사진자료(제공 : 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