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본방사수

[본방사수] <아이러브 이태리> 박예진-김기범 과감한 소주 원샷 키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CJ E&M의 종합오락채널 tvN 월화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서 박예진과 김기범의 포장마차 소주 원샷 키스 스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러브 이태리> (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하루 아침에 14살 소년에서 25살 남자로 광속성장한 순수남 금은동(김기범)와 재벌 상속녀(박예진)의 100일간의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를 담은 16부작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박예진과 김기범은 각각 매력적인 재벌집 상속녀로 첫사랑에 배신 당한 후 사랑을 믿지 않는 얼음 공주와 마음은 14살 몸은 25살 순수남으로 출연, 서로 얽히고 설키며 가슴 설레게 만드는 로맨스를 펼쳐나가고 있는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 사진 속에서는 박예진(이태리 역)과 김기범(금은동/황민수 역)이 포장마차에서 키스를 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에서 김기범은 자신의 원래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도 포기할 수 있을 정도로 박예진을 사랑하게 되고 포장마차 데이트를 하면서 박예진에게 사랑한다고 진심으로 고백을 하게 된다. 소주 원샷을 하면서 연달아 고백을 하는 김기범을 보며 박예진도 같이 소주 원샷으로 대답을 대신하고 이에 김기범이 박예진에게 키스를 하는 로맨틱한 장면이다. 

 

6월 25일, 월요일 방영된 9화에서 박예진과 김기범은 정식 연인이 되어 달달한 로맨스를 펼치게 되지만 동시에 행방불명된 실제 ‘황민수’의 과거가 양진우(최승재)에게 밝혀지게 되면서 위기에 처하게 된다. 또한 일월양구 해시계도 복원되어 김기범이 언제 다시 14살 금은동의 몸으로 돌아가게 될지 모르는 긴박한 상황이 계속되면서 시청자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이 최고조로 급증하고 있는 중이다. 

  

공개된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예진, 김기범 소주 원샷 키스 완전 감동적일듯, 너무 기대되요!”, “소주 원샷 키스 멋져요, 달콤 예진아씨와 남자 중에 남자 김기범! 너무 잘어울려요!”, “포장마차에서도 후광이 나는 커플이네요, 키스씬 기대 중!“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러브 이태리> (연출 김도혁 극본 문지영 제작 무비락)는 감각적인 영상미와 매력넘치는 판타지, 의외의 반전과 코믹한 상황전개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박예진과 김기범의 코믹 연기와 달콤한 로맨스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아이러브 이태리>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방영된다.  


[사진제공=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