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한게임 '내맘대로Z9별', 결혼시스템 업데이트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대표 캐주얼 게임인 <내맘대로 Z9별>이 커플 시스템에 이은 ‘결혼 시스템’을 새롭게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결혼 시스템’은 우선 Z9별 커플을 맺은 뒤 결혼 반지를 구입해서 프로포즈를 하고 웨딩홀에 입장해서 결혼식을 진행하는 순서로 이루어진다. 커플 애정도 200 이상인 경우에만 결혼이 가능하나, 관련 아이템을 사용하면 애정도와 상관없이 결혼할 수 있다. 

이런 절차를 통해 결혼에 골인하게 되면 스탯 증가와 부부 소환 등 부부 전용 스킬로 게임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부부가 함께 타면 오일 소모가 없는 화려한 웨딩카도 추가로 지급된다. 

또 ‘부부’라는 호칭을 사용하게 되어 비록 가상이지만 알콩달콩한 신혼의 재미를 간접적으로 느낄 수도 있다. 

한편, <내맘대로 Z9별>은 이번 ‘결혼 시스템’ 업데이트와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결혼에 성공한 지구별 커플 중 추첨을 통해 최신 백팩(노스페이스)과 ABC마트 상품권(7만원), 그리고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커플을 맺고 결혼식을 진행한 뒤 결혼식 장면을 스크린샷으로 남겨 지구별 이미지 게시판에 에피소드와 함께 등록하면 된다. 
이 외에도 청혼을 하고 싶은 유저가 고백의 글을 자유게시판에 남기면 게임 내 아이템(다이아몬드 반지, 은반지, 수수한 반지)을 추첨을 통해 수령이 가능하다. 


[사진 = 한게임 홈페이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