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넷마블 ‘그랜드체이스’, 1년 만에 여성캐릭터 공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CJ E&M 넷마블이 서비스하고 KOG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대전게임‘그랜드체이스’가 2일에 진행되는 ‘여신의 환생’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여성캐릭터 ‘린’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린’은 2011년 ‘레이’ 이후 1년 만에 제공되는 여성캐릭터로, 동양적인 여신 컨셉에 맞게 부채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중거리 공격에 강력한 마법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린은 ‘문양 시스템’ 과 ‘레이지 시스템’이라는 독특한 전투 방식을 가지고 있어 부채에 그려진 문양을 사용해 더욱 화려한 기술을 구현할 수 있으며, HP(생명력 지수)가 일정수준 이하로 떨어지면 공격력이 1.5배 증가해 역전의 짜릿함을 느낄 수 있다. 

‘그랜드체이스’는 이번에 ‘린’ 업데이트를 통해서 총 15개의 캐릭터 중 7개의 여성캐릭터를 갖추게 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되는 ‘린’ 캐릭터는 이용자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여성캐릭터로 지난번에 공개한 ‘루퍼스’ 못지 않은 호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 업데이트가 준비 중에 있어 더욱 풍성해진 그랜드체이스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그랜드체이스’는 지난번 업데이트에서 1,2,3차 동시 전직이 가능한 캐릭터 ‘루퍼스’ 를 공개한 뒤 최대 동시접속자수 50%증가, 신규 이용자수 38%증가라는 기대이상의 성과를 거둔바 있으며, 이번 여성 캐릭터 업데이트를 통해 겨울방학 동안 고조된 분위기를 지속적으로 이끌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오는 9일에는 새로운 이벤트 던전인 ‘명계열차 301’이 업데이트 된다. 

‘명계열차 301’은 기차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벌어지는 전투로, 레벨에 상관없이 승차권만 있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다. 특히, 이용자의 능력치가 던전 난이도에 따라 자동 설정되어 낮은 레벨의 이용자도 고난이도 전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던전은 총 5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단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처치하면 히든 단계로 입장 가능한 골드 이용권과 함께 최고급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그랜드체이스 (http://chase.netmarble.net)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