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퍼즐게임 '한게임 체인지팡팡', 앱스토어 · T스토어 출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퍼즐게임 '체인지팡팡'이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 열렸다.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이 인기 퍼즐게임 <체인지팡팡>을 26일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 출시, 스마트폰용에 최적화된 간편하고 경쾌한 게임성과 우수한 그래픽 등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게임 체인지팡팡'은 같은 보석 모양의 블록을 3개 이상 터뜨려 나가는 퍼즐 게임으로 쉽고 간편한 재미와 함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최대 4인까지 실시간으로 대전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매주 진행되는 친구들과의 랭킹승부를 통해 싱글플레이의 극대화 된 묘미도 체험할 수 있다. 또, 블록 3개를 삭제하면 특수블록이 생성, 이 블록을 통해 자신의 블록을 쉽게 삭제하거나 상대를 공격하는 등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1분간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타임어택 모드를 비롯해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가는 퍼즐 모드와 여유롭게 단계별로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모드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가 준비돼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7일까지 ‘체인지팡팡 최강자를 찾아라!’ 랭킹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점수와 가장 많은 승수를 기록한 이용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게임명대로 팡팡 터지는 신나는 쾌감을 선사해 드릴 게임”이라며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도 2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 NH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