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게임] 온라인 게임 미루(M.I.L.U)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개최


[오펀 게임팀=김아름 기자] 3D 커뮤니티게임 'MILU Online, www.milu.co.kr, 이하 미루)'에서 지난 1일부터 2주일간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미루 월드 곳곳에 커플들을 위한 고백 스테이지도 등장, 특별한 추억을 간직하고자 하는 커플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있다고 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하트 스웨터와 블루 진과 같은 커플룩과, 초콜릿 무스, 초콜릿 케이크, 커플링, 장미 꽃다발 등과 같은 발렌타인 데이와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되어, 미루 내에서 발렌타인 데이의 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다. 

이와 같은 기간 한정 아이템은 미루(M.I.L.U.) 내의 낚시 시스템으로 획득 가능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커플 시계와 하트모양의 안경, 곰 인형, 그밖에 하우스 아이템 등을 만들어 캐릭터와 자신의 하우스를 러블리하게 꾸밀 수도 있다. 

미루(M.I.L.U.)의 박준민 개발이사는 “이번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에서는 다양한 한정 아이템을 추가, 또한 게임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곳곳에 고백 스테이지도 설치하였다. 그리고, 새롭게 등록을 하는 신규 유저 분들에게는 사랑을 담은 초콜릿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도 실시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루(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그레이트풀데이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