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피자, 신제품 출시 전 3일간 소비자 시식체험단 모집


[오펀 편집국]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가 신제품 소비자 시식체험단 250명을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를 통해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모집한다. 


‘소비자 시식체험단’은 외식업계 SNS 1위 기업으로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도미노피자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활동. ‘소비자 시식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22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피자를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dominostory) 이벤트 탭을 방문하거나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dominostory)에서 이벤트 글을 리트윗하면 체험단에 신청이 된다. 또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dominostory) 내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응모 가능하다. 


오는 6월 19일 페이스북 100명, 트위터 100명, 블로그 50명 등 총 250명의 당첨자를 선정, 6월 20일부터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미노피자 블로그 참조. 


도미노피자 차현주 홍보실장은 “도미노피자는 2년 연속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을 수상한 인터넷 소통 선두기업으로서 소비자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제고하기 위해 SNS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며 “이번 시식체험 이벤트를 통해 새로 출시되는 제품의 놀라운 비밀을 미리 만나는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