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메뉴]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망고와 레드자몽 스무디 출시


[오펀 생활정보팀=이나연 기자]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며 다양한 아이스 디저트로 더위를 식히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세계적인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 크림 도넛(www.krispykreme.com)이 건강까지 생각한 과일 아이스 음료 ‘스무디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스무디는 크리스피 크림이 매년 여름에 선보이고 있는 계절 음료로, 해마다 컨셉에 맞춰 다양한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 4월 ‘스무디 3종’을 선보인 바 있다. 


대표적인 여름 열대과일 망고의 달콤함에 스무디 특유의 상쾌함을 더한 ‘망고 스무디’를 새롭게 선보인다. 식욕을 자극하는 노란색 과육에 풍부한 과즙으로 달콤함이 매력인 망고는 풍부한 비타민A와 카로틴이 항산화 작용을 해 눈 건강에 좋다. 상큼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으로 무더위에 잃은 입맛을 자극하기에 제격인 ‘레드 자몽 스무디’도 있다. 칼로리가 낮고 비타민C, 팩틴, 칼륨 등이 풍부해 다이어트 음식으로도 인기인 자몽으로 고객들의 여름철 입맛을 공략할 예정이다. 



롯데리아 KKD부문 이영섭 팀장은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스무디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져, 맛과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고자 스무디 2종을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매년 길어지는 여름을 공략하기 위해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맛의 시즈널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망고, 레드 자몽 스무디: 각 S사이즈: 4,500원, M사이즈: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