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 미공개 영상 포함된 DVD 발매


[오펀 인터넷방송팀=유보경 기자] tvN <인현왕후의 남자>가 지난 7일(목) 종영을 하면서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는 팬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작품성과 화제성 모두 거머쥐며 인기를 모은 tvN <인현왕후의 남자>가 DVD로 발매되는 것. 

 

<인현왕후의 남자> 김영규 PD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미공개 영상을 포함한 DVD 제작을 하기로 결정, 진행중에 있다”며 “tvN 드라마 중 첫 DVD 발매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이렇게 DVD 제작이 확정되는 건 매우 이례적인 일이지만,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발 빠르게 결정하게 됐다. 빠르면 오는 8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인현왕후의 남자 감독판 DVD는 1화부터 16화까지 전편이 모두 담겨있는 것은 물론 미 공개 된 영상까지 함께 실린다. 미공개 영상에는 방송되지 않은 미방영분을 포함한 재편집본 영상과 감독, 작가, 배우의 코멘터리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통해 달달 로맨스의 끝판왕을 선보였다는 평과 함께 ‘송러브’라는 애칭을 얻은 송재정 작가가 집필한 실제 대본(15화 분)도 함께 수록된다. 

 

“DVD를 만들어 달라”는 팬들의 끊임없는 요청에 의해 제작이 결정된 만큼,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현왕후의 남자 DVD를 선주문 한 팬들이 만 여명을 넘기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자세한 DVD 신청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http://tvn.lifestyler.co.kr/drama/queenandi/)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16부작 수목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 제작 초록뱀 미디어)는 ‘인현왕후’의 복위를 위해 시간 여행을 하는 조선시대 킹카 선비 지현우(김붕도 역)와 2012년 드라마 <신 장희빈>에서 인현왕후 역을 맡은 무명 여배우 유인나(최희진 분)의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액션 멜로물. 타임슬립 드라마의 새 장을 열며 수작이라는 평가를 얻었으며, 지현우-유인나의 빛나는 열연이 연일 호평을 얻었다. 주요포털사이트 실시간급상승검색어에 랭크되는 것은 물론이고, 시청률 상승곡선을 그리며 화제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사진 제공: CJ E&M>